카테고리 없음

장기용 나이 키 이상형 나의 아저씨 몇부작

핫초코♡ 2018. 3. 17. 13:07
반응형

모델출신 배우 장기용은 1992년 8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27살입니다.

고향은 울산광역시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3살터울의 형이 있습니다.



187cm에 몸무게 65kg이며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모델 출신다운 우월한 비율을 자랑하며 개성있고 매력있는 얼굴로 주목받고 있죠.

학력은 울산고등학교와 용인대학교 뮤지컬연극학과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모델연기학과 입니다.





중학교 2학년 여름 방학 때 잠을 14시간씩 자며 1년만에 키가 12cm나 자랐다고 하는데요.

중학교 때 이미 키가 183cm여서 주변에서 모델을 해보라고 많이 권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고등학교 2학년 시절 런웨이를 걷는 이수혁의 동영상을 보고 모델이 되기로 결심했다고 하네요.



장기용은 서울로 상경하여 2012 S/S 서울컬렉션으로 데뷔한 뒤 김서룡, 이상현, 최범석, 박승건, 장광효 등 유명 디자이너들의 무대에서 모델로 활약하였습니다.





데뷔초에는 교정기를 착용하여 소년같은 이미지로 주목을 받았고 이후 체중감량과 교정기 제거로 남자다운 이미지로 거듭나며 더 큰 사랑을 받게 되었죠.



2014년 배우로도 활동 영역을 확장하였는데요.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로 첫 연기에 도전한 장기용은 이후 최고의 결혼, 선암여고 탐정단, 사랑하는 은동아, 우리 헤어졌어요, 뷰티풀 마인드,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썸남 등에 출연하며 차근히 배우로서 필모를 쌓았습니다.





그러다 지난해 KBS드라마 고백부부에 정남길역으로 출연하게 되었는데요.

차가운듯한 모습에서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는 세상 달달한 눈빛과 수줍은듯한 표정, 입덕을 부르는 제복핏으로 남길선배앓이를 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기용의 이상형은 자신과 반대인, 내가 못하는 것을 잘하는 여자로 부지런하고 자기 관리를 잘하는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또 잘 웃고 애교 많고 잘 챙겨주며 잘먹고 통통한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밝혔는데요.

연예인으로는 배우 하지원이라고 하네요. 





올해 초 배우 이예나와 열애설이 나오기도 하였지만 이미 헤어진 사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죠.

때문인지 연관검색어에 여자친구와 여친이 있기도 한데요.

젊은 나이에 연예를 하는건 너무도 당연하고 자연스러운 일이죠.

연기를 위해서도 사랑을 경험하는건 좋은 일이니 언제든 좋은 분이 있다며 예쁜 사랑하시길 응원합니다.



최근 장기용은 마더의 후속작인 나의 아저씨에 이광일 역으로 출연소식을 알렸는데요.

나의 아저씨는 총 16부작으로 편성되었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많은 사랑받으시길 바랍니다.



장기용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uanxku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