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규리 인스타그램 나이 키 9월 24일 응원 비난 다양한 반응들

골든이어 2017. 9. 25. 09:50
반응형

배우 김규리가 과거 글을 올리며 현재 심경을 전했다. 글이 올라오자 응원과 비판의 댓글이 달리고 있다. 1979년 8월 16일 태어난 김규리는 올해나이 39세 168cm, 46kg 으로 1997년 잡지 '휘가로' 표지모델로 데뷔하면서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사진 = 김규리 인스타그램


김규리는 24일 인스타그램에 “2008년 5월 1일에 썼던 글 전문입니다”라며 논란의 시작이 됐던 글을 캡처해 올렸습니다. 김규리는 “국민의 건강권은 보수적으로 지켰으면 했고, 검역주권 포기한 것이 (미국과) 내내 마음에 걸려서 썼던 글입니다. 초등학교에서도 배우는 ‘수사법’...수사법으로 이뤄진 문장은 제 글의 전체가 아닙니다. 저는 그저… 국가는 국민을 보호할 의무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올렸습니다. 이어서 김규리는 “9년하고 4개월… 젊은 치기에 쓴 글입니다. 십 년이면 글의 대가는 충분히 치른 것 같습니다. 더이상의 혼란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고 전했습니다.


김규리 인스타그램 캡쳐


마지막으로 “걱정 끼쳐드리고 또 부족해서 늘 죄송합니다. 죽을 힘을 다해 열심히 살아도 부족한 세상입니다. 그러니 모두 파이팅”이라며 “저는 그저 그런 사람입니다”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쳤습니다.



김규리는 2008년 미니 홈페이지에 미국산 쇠고기 수입 협상 관련해 정부를 비판했고 이후 10년동안 악플에 시달려왔다고 했는데요. 최근 김규리가 블랙리스트에 올라있다는 사실이 드러나면서 논란이 시작되었습니다. 김규리는 최근 아프리카 대륙 남동부모잠비크에서 봉사활동도 했습니다.

반응형